오미자를 심고 덩굴식물이라 올라갈수있는 줄을 만들어주기위해 지주대를 세웠습니다....그리고 줄을 한개씻내려주고요... 오미자밭인지 풀밭인지 분간이 안감...
|
'약초재배 > 약초재배기술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오미자 10년이상 수확하려면 4년째 열매가지 50% 솎아야 (0) | 2007.05.23 |
|---|---|
| 약초 채집과 저장 (0) | 2007.05.17 |
| 지황재배기술 -금산 (0) | 2007.05.13 |
| 황기(黃芪) 재배기술 -금산 (0) | 2007.05.13 |
| 당귀재배기술 -금산 (0) | 2007.05.13 |